드디어 제가 그렇게 기다리고 기다렸지만 안되서 포기했던 아이폰에 새로운 바람이 들어왔습니다. 바로 오늘부터 AT&T가 홈 액티베이션을 부활시켰네요. 현재 Engadget하고 Gizmodo에 다 올라왔습니다.

일단 이 홈 액티베이션은 현재 AT&T에서만 되고있습니다. 그것도 인터넷상으로요. 아직 애플스토어는 변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아무래도 곧 바뀌지 않을까요? AT&T가 애플과 상의없이 이렇게 한게 아닐테니... 아무래도 조만간 애플에서도 반응을 보여줄 것 같아요.

근데 전 한가지 궁금한게 이게 지금 크리스마스때만 반짝하고 다시 매장에서 개통해야하는건지 궁금하네요. 만약 그렇다고 하면 구입하고 싶은 사람들은 당장에라고 사야할 판인데...기즈모도나 엔가젯이든 확실하게 말한 곳이 없네요. 부디 계속 이렇게 나왔으면 하네요.....흑...

자...저는 오늘부터 지름리스트는 찢어버리고 이놈에만 집중합니다...후훗...-_-++++기다려라 이눔아!! 이번엔 절대 놓치지 않을테다!!!!
by Early Adopter 2008. 12. 12. 09: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