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제 RSS목록을 확인하면서 흥미로운 포스팅 두가지를 발견했습니다.

바로......

Gizmodo
Engadget에 올라온 글이에요.

일단 Gizmodo는 아이튠즈 스토어에 팔리고 있는 DRM음원이 내일 모두 해지된다는 내용이네요. 저로선 너무나 반가운 소식! 제가 지금 아이팟을 쓰고싶지않아도(물론 아이팟 좋아해요..훗..) 쓸 수밖에 없는 이유가 아이튠즈에서 구입한 음원이 너무 많아서인데... 이게 풀린다면 다른 MP3P를 구입하더라도 부담이 없겠네요. 안그래도 요즘 코원의 S9가 땡기고있는데...ㅎㅎ

Engadget은 충격적이네요. Accer에서 만든 넷북이 3G액정으로 $99에 팔릴 것이라는 루머네요.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이거 뭐..순간적으로 동요를 일으켰네요.. 근데 Accer는 별로 좋아하는 브랜드도 아니고 Aspire One도 마음에 들지 않아요. 게다가 매달 약 $60불을 내야하기때문에... 썩 내키진 않네요.

저는 그럼 Gizmodo만 믿고 내일을 기다려보렵니다...후훗...

애플을 믿어봐야지요....ㅎㅎ;;;
by Early Adopter 2008. 12. 9. 10: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