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불여우를 업그레이드했습니다. 아직은 베타버젼이라서 별로 관심은 없었습니다. 그래서 원래는 설치할 생각이 없었는데 맥에서 멀티터치가 지원된다고 해서 후딱 받아버렸습니다.(앗싸) 솔직히 불여우를 사용하면서 가장 불편했던게 사파리처럼 멀티터치를 사용하지 못했다는 건데요. 이번 업데이트로 그 문제가 해결되었네요.

일단 두손가락으로 스크롤하는건 같습니다.
세손가락으로 좌우로 움직이면 뒤로가거나 앞에 봤던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또한 위, 아래로 내리면 키보드의 Home, End와 똑같은 역할을 해줍니다.(이거 정말 필요했어요....ㅠㅠ)

딱히 겉보기에 변한건 역시나 없네요. 다만 탭이 기본적으로 열리고 옆에 추가버튼이 생겼구요.

부디 안정성도 좀 나아졌길 바라네요...^^
by Early Adopter 2008. 12. 11. 1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