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새로나온 유니바디 맥북을 위한 새로운 업데이트가 올라왔습니다. 현재 우니바디 맥북은 여러가지로 문제가 많은 것으로 나와서 어찌될건지 상당히 굼금해하고 있는 마중에 이렇게 업데이트가 올라왔네요. 물론 이걸로 다 해결되었을 것 같지는 않네요. 근데 전 지금 이걸로 충분히 잘 쓰고 있어서 딱히 문제점을 발견하지 못하고 있습니다...ㅎㅎ;;

다운을 받으니 이게 뜨더라구요. 맥을 껐다 키라고 하더라구요. 덕분에 정말 한 몇주만에 맥북을 껐다켰네요...-_-;;; 평소에는 Sleep모드로 해놓기 때문에.....

업데이트 중인 맥북입니다. 끄고 나서 다시 전원을 키는데 이상한 소리가 나서 깜짝 놀랐네요...ㅡㅡ;;;

다시 재시작하고 뜨는 화면! 후훗...드디어 업데이트가 끝났네요^^ㅋㅋ

어서 맥북에 있는 대부분의 이슈들이 해결되었으면하네요.... 애플에서 조금이라도 빨리 대책을 발표해줬으면...^^

추가 -.-//



확인해보니 또올라온 업데이트. 이번엔 SMC다. 이거는 업데이트할 때 갑자기 팬이 미친듯 돌아가서 깜짝 놀랬다...ㅡ.ㅡ;;; 어째 업데이트가 다 사람을 놀래킨대;;;;

by Early Adopter 2008. 12. 11. 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