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출처 : Gizmodo

결국 마소가 애플처럼 자기들만의 리테일 스토어를 연다고 합니다. 예전부터 루머가 떠돌긴 했지만 설마설마 했는데... 현실이 되어버렸군요.... 마소 리테일 스토어는 아무래도 저에겐 또하나의 볼거리를 제공하겠군요.. 아무래도 애플스토어를 바탕으로 두고 스토어를 꾸밀테니... 아이팟 대신 보기힘든 Zune이 있겠고..(믿으실 수 있으실까요? 전 지금까지 Zunes을 쓰는 사람은 딱 한명 봤습니다.) 맥 제품군이 차지하던 자리는 다양한 브랜드 컴퓨터들이 차지하겠군요. 또한 애플의 Genius Bar처럼 AS도 하게 할 것 같은데...이건 과연 가능할까요? 여러 브랜드를 통합으로 관리할 수는 없을 것 같은데 말이죠...게다가 각 제품마다 부품도 다 달라서 Genius Bar에서 보내는 시간보다 더 오랜 시간을 허비해야할 것 같은 예강미.. 어쩌면 그냥 바로 다른 AS 센터로 보내고 리테일 스토어는 픽업을 할 수 있게 도와주는 곳이 될 수도 있겠네요...

개인적으로는 흥미롭습니다. 나중에 어떻게 될지 예측을 하고싶지는 않네요.. 그냥 스토어도 애플이랑 MS랑 대립이 되는게 전 그냥 흥미롭습니다. 일단 마소 리테일 스토어의 장점은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들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다라는 점일 것 같은데....가만..이건 마트가서도 가능하지 않나요...?...음...그럼 패스....ㅡ_-;; 다음 장점으로는....음........

볼거리?


.......

어쨌든 어떤모습으로 선보일지 정말 기대됩니다. 그와 함께 애플은 무슨 반응을 보일지두요...^^ 그럴 일은 없겠지만 저희 동네에도 빨리 생겨서 한번 가보고 싶네요..ㅎㅎ
by Early Adopter 2009. 2. 13. 16: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