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하지도 않던 지름신이 강림했습니다. 바로 이어폰 지름신인데요. 저는 음악에 관심이 많습니다.(정확히 말하자면 음악을 듣는 것에 관심이 많은거죠.) 그래서 이것저것 좋은 Mp3p도 써보고 좋은 이어폰도 쓰고 있지만 제가 유일하게 거부했던 것 중 하나가 커널입니다. 커널은 귀 안으로 쏙 집어넣게 되어있는걸 말하는건데요. 차음성이 좋아서 밖에 나는 소리가 잘 들리지 않습니다. 그래서 음악감상용으로는 커널이 훨씬 좋죠. 하지만 제가 커널을 선호하지 않는 이유는 일단 갑갑하고 귀가 망가지기 때문이였습니다. 솔직히 말해 가장 큰 이유는 비싸서였죠. 그래서 전 커널을 접할 기회는 오지 않을거라 믿고 있었는...데......

이런, 기회(?!)가 왔습니다. 바로 한 미국 사이트에서 SCL4(사진)라는 이어폰을 무척 저렴하게 팔더군요. 정가가 $300인데 $79에 파는 대박 상품이요. 덕분에 제가 활동하고 있는 커뮤니티에서는 난리가 났죠. 덕분에 한국 구매대행업체도 상당히 바쁘더군요.

한때는 이걸 구입 못했을 뻔했습니다. 돈이 생겼을 때 판매가 잠시 멈췄거든요. 그래서 어떻게든 구하려고 한국 구매대행업체에 문의했다가 그냥 포기했었습니다. 그런데 며칠전 다시 확인해보니 열었더라구요. 그래서 전 2년 AS까지 포함해 $89에 구입했습니다.

사실 이게 잘한 결정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워낙 싼 가격이라서 지른건데 제가 과연 커널에 적응을 할 수 있을까도 궁금하고 아이팟 터치와의 매칭도 걱정되구요. 만약 마음에 안들면 그냥 팔아버려야지..하는 생각으로 구입하긴 했지만 그래도 걱정되긴 하네요.

아무래도 저에겐 이게 올해 마지막의 지름이 될 것 같습니다. 그래도 일단 지르니 후련하네요.......ㅡ.-ㅋ
by Early Adopter 2008. 12. 27. 1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