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저에게도 이런 기회가 왔네요. 한국에 와서도 못할까봐 우울했었는데..위드블로그에 체험단 신청했던 야마하 스피커가 저에게 도착했어요!!^^ 너무 감동스럽네요. 특히나 전 맥북을 11월달에 구입하고 지금까지 내장 스피커를 사용했었는데.. 드디어 스피커를 하나 장만한다는 기대감에 푸욱 빠져있었죠. 그리도 그저께 배송이 왔습니다. 지금은 열심히 테스트 중이에요..^^ 일단 제 개봉샷을 보시죠..^^

박스입니다. 박스는 꽤 작더군요. 무엇보다 제품이 작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가볍구요...^^

제품을 개봉하면 나오는건 제품 보증서입니다.

안의 내용물은 정말 심플, 그 자체입니다. 보증서, 설명서, USB, 그리고 스피커입니다. 스피커는 스티로폼 틀에 아주 안전하게 포장되어 있더군요.

겉에 싸여있는 포장지를 벗기면....드디어 스피커가 나옵니다...>_< 전 Black 색상으로 부탁했는데....확실히 이쁘군요!

뒷면에는 달랑 USB 하나밖에 없습니다. 전원이나 연결을 USB하나로 해결하죠.

이제 야마하 NX-U02와의 동거가 시작되었네요. 제가 맥북을 쓰기 때문에 다음 글에서는 맥을 쓰는 사람의 눈으로 좀 더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리뷰도 기대해 주세요...^^


by Early Adopter 2009. 7. 18. 11: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