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질렀습니다. 항상 지르고 싶었던 그것! 맥을 사용한다면 꼭 구입하게 된다는 그것!(정말?) 바로 애플의 무선키보드입니다....ㅠㅠbb 지금 무선 키보드로 글을 작성하고 있네요...^^ 아 정말 좋네요!! 이제 사진좀 올려서 염장좀 질러드릴게요.(옐림하 이글 무시하심 구독 끊을겅미)

오늘 제 맥북이 잠시 점검도 받을겸 아침 일찍 애플스토어에 가서 어느분께 드릴 아이튠즈 스토어 카드와 애플 무선 키보드입니다. 아......언젠가 내 품에 들어올줄 알았다. 인석아...ㅠ_ㅠ...

아아.....박스 너무 얇아요...@_@ 넘 이쁩니다......

열었습니다.....아........빛이 나는군요.....ㅠㅠ

꺼냈습니다. 오메 가벼워라....=ㅂ=bb 진짜 너무 좋네요......>.<//

안에는 설명서/워런티가 있고 왼쪽에는 배터리가 있네요...ㅎㅎ

뒤집어서 한번! 같이온 배터리도..^^

받아서 배터리를 넣고 바로 블루투스로 연결했습니다. 그동안 맥북으로 블루투스 이용할 일이 없었는데... 드디어 사용해보네요...^^ㅋㅋ

조금 있다가 맥북이랑 같이 찍은 사진도 올려볼게요...^^ㅋㅋㅋㅋ 아 지금 너무 햄볶고 있네요..냐하하하하하





by Early Adopter 2009. 1. 19. 0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