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새 앨범 Battlefield의 타이틀 곡, Battlefield.

정말 매력적이다.

개인적으론 Jordin Sparks를 좋아하지 않았다. 아니, 그녀를 좋아하지 않았다기 보단 그녀의 음악을 좋아하지 않았다.

근데 이번 곡은...아...내맘에 쏙 든다....세상에...

오늘 하루종일 들었다. 벌써 반복횟수가 100번이 넘었을 정도로...

음도 좋고..무엇보다 가사도 무척 매력적이다.

간단하면서 뜻이 강하게 담겨있어서 좋은듯..^^

+
Soribada, 이럴땐 좀 쓸만한듯

+
다시보니 뮤직비디오를 무식하게 상하로 늘려버리네..아후....ㅡㅡ;;;;; 기대한 내가 잘못이지;;
by Early Adopter 2009. 7. 27. 2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