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e Voegele이 두번째 앨범을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Kate Voegele의 음악코드는 저와 정확하게 맞아 떨어지기 때문에 무척 좋아하는 가수입니다. 개인적으로 이 가수의 예전 앨범은 모든 곡이 좋았는데...이번 앨범도 모든 곡이 정말 좋네요..그렇다고 느낌이 전 앨범과 같지는 않습니다...뭐랄까....더 성숙한 음악을 들려주는 것 같다고 하면 될까요? 예전 노래들은 다 발랄해서 그런지 그당시 음악들은 Kate Voegele의 신선함을 잘 표현한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번 앨범은 그녀가 얼마나 성숙해졌나를 음악을 통해서 보여주는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드는 곡은 Who You Are Without Me, Lift Me Up, Inside Out정도가 되겠네요. 특히 Who You Are Without Me는 이 앨범에 있는 곡 중 최고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안타깝게 이제 더이상 곡을 올리질 못해서 들려드릴 방법이 없지만.. 꼭 들어보셨으면 하네요...^^ kate Voegele의 음악에 빠져봐요~

P.S. 이번에 텍스트큐브닷컴의 정책이 바뀌어 음악을 올리진 못하고 관련 정보를 소리바다 데이터베이스에서 가져와서 올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Kate Voegele에 대한 정보가 없네요. 벌써부터 불편해집니다.
by Early Adopter 2009. 5. 31. 0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