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사진을 올리네요. 화이트밸런스가 맞지 않는건 이해해 주세요. LCD색감을 위주로 해서 좀 이상해요....'ㅅ';;

오늘 오전과 오후에 이 모니터를 받느라 좀 난리가 있었지만 다행히 잘 받았습니다. 모니터를 설치하고 이리저리 보고 있는데...정말 마음에 드네요... 무엇보다 너무나도 커져버린 화면에 적응이 안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DVI 어댑터를 구입해 그걸로 연결했더니 1080p 해상도를 바로 보여주더군요. 너무나 커져버린 화면에 이리저리 컨트롤을 해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Full HD 동영상도 돌려보구요...^^ㅋㅋ 확실히 큰 화면에 돌리니 깨끗하고 좋네요...ㅎㅎ 정말 마음에 듭니다.

다만 색감이 약간 튀는 느낌이 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캘리브레이션을 해야할 것 같은데 도구가 없다보니 어떻게 해야할지 생각해보고 있습니다. 그 도구를 살까 하다가 지금 자금이 없는 관계로 살 생각은 접었네요....ㅠㅠ

그리고 스페이스도 조금 신경쓰이네요... 맥북은 가지고도 다녀서 모니터때와 없을 때의 설정을 저장하는 방법을 보고 있는데 Spaces 설정에서는 따로 외부 모니터가 보여지지 않아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일단 좀 더 방법을 찾아봐야 할 것 같습니다.

어쨌든 아침부터 정말 고생해서 받은 모니터라 너무 기쁘네요...ㅠㅠbb 앞으로 정말 이뻐해줘야 할 것 같습니다...흑흑...

P.S. 마이크님........한번만 좀 도와주십쇼..굽신굽신...ㅠㅠ;;
by Early Adopter 2009. 3. 7. 13:03